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김포 래미안 한강 2차 아파트 비데청소 및 AS/비전가

작성자 삼성B2B관리자(ip:)

작성일 2020-03-24 11:20:23

조회 8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김포 한강 래미안 아파트에는 삼성전자 비데 SBD-910R 제품이 빌트인으로 있습니다.

비데 청소와 A/S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빌트인으로 들어간 SBD-910R은 단종되어 리모컨 구입이나, 부품을 구

하기 어렵습니다.

저희 (주)비전가는 삼성전자 특판점으로 비데 유지보수(청소) 및 AS가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이사로 인한 청소와 A/S를 의뢰해 주셔서 저희 비데 전문가 비데닥터 기사님이 다녀오셨습니다.

실제 청소 장면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삼성비데 유지보수는 비데 전문 기사님께서 방문하십니다.

김포 지역 담당 기사님은 오래 경력으로 AS 또한 잘하시는 기사님이십니다.

비데는 클린플러스(분해청소)는 1년에 한번정도 필요하며, 클린서비스(스팀살균소독) 정기적으로 3개월에 한번 정도 하시면 좋습니다.

필터교체는 4인 가족 기준으로 6개월에 한번씩 교체 해 주세요.

1년 맴버쉽으로 3개월 주기로 정기적 방문도 해드립니다.

비데 청소가 필요하시다면

대표전화 1588-3166 으로 전화주세요!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삼성비데 SBD-KAB8100은 세정,비데,어린이무브기능이 있는 공기방울세정이라 물살이 부드럽습니다.

삼성비데 구매설치 1588-3166으로 전화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